본문 바로가기
언론 기사, 정보, 문화

#2023구리시자원봉사센터, #우수자원봉사자 #씽씽투어 실시

by 은호이야기 2023. 5. 25.
반응형

2023구리시자원봉사센터, 우수자원봉사자 씽씽투어 실시

제주 문화 탐방으로 자원봉사자 격려와 노고에 감사

[GJCNEWS=이은호 시민기자]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구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현관)가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간 씽씽투어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제주의 아름다운 문화를 탐방하며 자원봉사자들의 힘든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구리시장(가운데) 시의회 외 내빈과 우수자원봉사자와 기념촬영

백경현(구리시장)은 이 자리에서 "그동안 구리시를 위해 애써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씽씽투어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갖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구리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자원봉사 활동에 큰 가치를 두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열정과 헌신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제주 환상의 숲에서 우수자원봉사자 기념촬영

이번 씽씽투어에서는 34명의 우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제주도 송악산둘레길 산책, 산방산 유람선 해상관광, 아리랑혼공연,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주의 문화를 탐방했다. 또한, 레일바이크, 사려니숲길, 환상 숲, 족욕 체험 등을 즐기며 봉사자들끼리의 유대감 형성과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우수자원봉사자 얼굴에서 미소와 웃음이 가득

구리시자원봉사센터(신현관 센터장)는 "지금까지 남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이번 기회에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휴식시간을 갖는 씽씽투어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는 봉사자들의 피로를 풀고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매우 의미있게 여기며, 봉사자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봉사자들은 힐링의 시간을 즐기며 모두가 함께 소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라고' "전했다"

제주 바다가를 등을 짓고 한 컷!

한편, 신현관(자원봉사 센터장)은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구리시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자원봉사자들의 봉사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격려할 것이며, 자원봉사자들의 참여와 노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구리시는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결속력을 높이고, 따뜻한 인간미와 상호도움의 문화를 형성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호텔 앞에서 우수자원봉사자들 기념촬영

앞으로도 구리시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과 교육을 제공하며, 구리시의 발전과 사회적인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를 통해 구리시는 더욱 번영하고 행복한 도시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밝혔다"

우수자원봉사자들 은 엄지척! 으로 결성된 우수자원봉사자 제주공항에서 기념쵤영

반응형

댓글